참가업체 리스트
| 디렉토리

베트남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

2023-06-01 ~ 2023-06-04 SECC

업체로고

(유)나눔푸드제2공장

나눔푸드는 홍삼의 가공, 추출, 농축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홍삼 전문기업으로서 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 삼일 아이앤에프

신대동섬유는 1989년 옥포에서 커튼섬유 제조업체로 설립되었습니다. 암막, 항균, 방염 등의 기능성 제품을 포함한 커튼 및 블라인드 원단을 국내 자체 제조시설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싱가포르, 베트남등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 심통

‘MORE INTERESTING’ 심통은 MORE INTERESTING을 모토로 유아를 위한 안전을 최우선 기준으로 더 즐겁고 더 흥미롭고 더 재미있는 제품을 늘 고민하며 심통이 직접 디자인하고 만드는 국내 유아용품전문 브랜드입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고려한

(주)고려한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개발하고, 생산하며, 임상적으로 검증된 자료를 바탕으로 건강식품 및 한방뷰티제품 위주의 기능성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하고 상용화하는데 노력할 것입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나무인터내셔널

나무인터내셔널은 한국에서 영/유아 층부터 청년 층까지 모든 연령을 대상으로 하여 최신 유행에 맞춘 최고의 캔디/스낵류 제품들을 유통하는 기업입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네오메디제약

네오메디제약은 가족이 사용할 가장 좋은 제품을 만들자는 기업이념으로 설립된 의약외품 전문회사입니다. 의약외품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매년 생산라인을 확장하고 있으며, 국내외 박람회에 참석하여 세계 시장 흐름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뉴랜드올네이처

뉴랜드 화장품은 강원청정지역에 위치하며 2008년 창업 후 건강기능 식품 ,기능성 화장품 ,기초 화장품 ,색조 화장품 ,헤어 바디용품 등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뉴텍정공

스테인리스 스틸을 소재로 한 주방용품 전문 제조기업으로서 다양한 디자인과 크기의 수저통, 식기류 보관통, 과일과 채소용 채반 및 주방 씽크 배수구 망 등을 공급하고 있다. 자동화 생산 라인과 연구개발 팀을 보유하고 있어 체계적인 생산과 제품 개발에 강점이 있는 기업이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다원컴퍼니

(주)다원컴퍼니는 유아의류브랜드 메르베와 침구브랜드 바미블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산 면 100% 원단으로 한국에서 제작되고, KC안전인증, 2021년 OEKO-TEX Standard 100 Class 1 인증 획득 등 아기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대성

(주)대성은 다양한 제품 개발, 지속적인 품질 혁신, 뛰어난 인재 경영을 통해 일류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배선기구 & 멀티탭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1989년 창립 이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국내 유통시장의 한 축을 선두하고 있으며 고객님에게 안전한 공간을 선물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대수하이테크

㈜대수하이테크는 살균, 항균, 탈취, 친수 및 오염물질흡착 및 변색방지 등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는 이산화티타늄)의 제조기술과 응용기술력을 보유한 소재 전문개발사로 2016년 설립 하였음.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더스킨컴퍼니

2002년, ㈜더스킨컴퍼니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설립되었으며, 속눈썹연장과 스킨케어 제품을 미국, 일본, 중국 등 여러 국가에 수출을 시작하였습니다. 주력 상품: 자사 브랜드 Dr. DYK의 스킨케어 제품. OEM&ODM 및 기타 미용 재료 제공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도경21

(주)도경21은 가시광 활성 광촉매 기술과 열유체의 유동해석 기술을 보유한 첨단기술집약업체임. 소형 공기청정기 제품을 보유하고 있음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따뜻한세상

(주)따뜻한세상은 2010년 설립된 베딩 전문 기업입니다. 원단부터 생산까지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하며, 디자인 연구소에서 고객의 편안한 숙면과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개발하고 연구합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라이프투게더

(주)라이프투게더 는 피부를 위한 고기능성 화장품을 연구,개발,생산 하는 기업으로 국내외 회사를 대상으로 자사브랜드및 OEM / ODM 생산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릴리커버

(주)릴리커버는 ICT(Internet Communication Technology)와 BT(Bio Technology) 기술로 개인의 취향과 개성에 최적화된 커스터 마이징을 통해 진정한 의미의 맞춤형화장품을 구현합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몬도미오

㈜몬도미오 전통문화기술을 기반으로한 산업디자인 연구개발에 전념해왔으며, 지속가능한 디자인제품 개발 및 제조·유통하는 전문회사. 몬도미오펫은 반려동물 생물학·행동학특성 연구기반으로 개발된 지속가능한 제품으로 안전한 소재, 디자인과 기술력이 융합된 지속 가능한 브랜드.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바른지앤비

바른지앤비는 2020년 11월 설립하여 자세교정의자(제품명:바른엔젤체어) 제품을 시작으로 의료보조기, 생활 가전, 생활 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도입), 제조, 유통, 수출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바이오뉴트리젠

㈜바이오뉴트리젠은 비만증, 심장 순환기질환, 간질환 등을 포함하는 다양한 성인병 등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 음료, 식품 첨가제 및 미용식품 소재 개발과 더불어 독성과 부작용이 없는 원료 개발을 위한 천연 신소재 개발을 주요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삼일애

저희 3일愛는 최고의 연구진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산된 스킨 임플란트 화장품 전문 회사입니다. 천연 바이오 마이크로 니들을 활용한 첨단 제품으로 국내 뿐 아니라 중국 및 세계 여러 나라에서 사랑받고 있는 고품격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저희 회사는 최고의 품질을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씨케이위드

2020년 11월 설립하여 주요 거래처를 확보하여 OEM, ODM 생산 납품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으며, 다양한 홈쇼핑과 온라인마켓 진행중입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아띠셀팩토리

아띠셀 팩토리는 마스크 팩&마스크 팩 파우치 전문 제조, 수출 업체입니다. 국내의 화장품 업체들과의 OEM/ODM 비즈니스를 통해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자체 생산 설비를 보유하고 있어서 양질의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공급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아로마뉴텍

자사 제품은 동양의 4대 유황온천 중의 하나이며 한국 최고의 약알칼리성 유황온천인 도고온천수를 이용하여 제품을 개발하였으며 조선시대의 궁중비법을 재현하여 5가지 한약재를 온천수로 발효하여 제품에 적용하였음.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아멍코스메틱

㈜아멍코스메틱은 원료기술과 개발을 통해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발 앞서가는 제품을 기획, 유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건강한 피부를 통해 자신감을 얻고, 진정한 아름다움을 발견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공부하는 '스마일 뷰티'를 모토로 합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아이콘비엑스

안녕하세요. 지속 가능한 제품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며 성장하고 있는 디어도어의 아이콘비엑스 입니다. 우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시장에서, 글로벌 뷰티 브랜드 D2C 마케팅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알엠사이언스

모든 이가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는 화장품을 개발,공급하고자 2020년 9월1일 대한민국의 청정한 강원도에 설립된 코스메틱 R&D 회사입니다. 우수한 화장품 기술과 브랜드 컨텐츠 제작역량으로 K-뷰티 흐름에 따라 글로벌 코스메틱 R&D 기업으로 성장할 것 입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에드플러스

당사에서는 토탈 스마트 헬스케어 서비스를 통하여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형태의건강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IoT 시스템을 바탕으로 유기적 결합을 통해 지능형 개인 맞춤 서비스 플랫폼 솔루션 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에이치티오인터내셔널

산들 바람과 싱그러운 풀내음, 향긋한 꽃 향기 사이를 비추는 햇살, 청정한 농장에서 만들어진 신선하고 풍요로운 국내산 식물성 원료로 민감성 피부 개선을 위한 비건 스킨케어입니다. 식물성 유효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개선하기 위한 근본적인 답을 고민합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엔티에스인터내셔날

업력 15년의 식품전문 수출회사로, 다양한 국가에 다양한 한국식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주)엘코어코퍼레이션

엘코어코퍼레이션은 다종의 식품원료(과채농축액 및 식품첨가물)를 수입하여 CJ제일제당, 대상 등 국내 유수의 식품제조업체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경험을 통해 쌓아온 식품원료유통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협력사로부터 보다 더 신선하고 품질 좋은 원료를 소싱합니다.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