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리스트
| 디렉토리

드링크 & 디저트쇼

2022-11-02 ~ 2022-11-05 코엑스 B2

업체로고

(주)룩아워티

룩아워티는 정성스럽게 담아낸 차 한 잔을 통해 이너뷰티와 건강한 삶의 가치를 지향하는 순수 한국 티[TEA] 브랜드입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냥냥제과

고양이 간식이 아닌 사람간식입니다! 온라인과 예약으로만 판매하는 디저트 가게로 가끔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합니다! 디디쇼에서 온라인에 판매하지 않는 냥냥제과의 다양한 디저트를 만나보세요!


상세보기
업체로고

다과연구소 구수방

우리말 '구수하다'와 '떡을 찧고 수 놓다 臼绣'라는 뜻을 가진 다과 연구소입니다. 한식을 기반으로 한 다과류 연구, 개발, 제작하고 있습니다. 차茶 브랜드와 협업하여 티 코스 구성 및 다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마트스토어에서 개별 구매하 수 있습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단송 코리아

가장 맛있는 팝콘, 팝꽃 제품의 총판 유통 및 마케팅 홍보를 담당하고있습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데이지디저트

100여개 카페에 트렌디한 디저트로 함께 성장하고 있는 납품 전문 베이커리입니다. 해썹시스템을 기반으로 청결은 물론, 프리미엄 식자재로 만든 트렌디한 디저트로 20-30대 창업자분들께 인기가 좋습니다. 모든 디저트는 수제로 정성스럽게 만들어집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덱스터고든

Dexter Gordon(덱스터고든)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사용하여 더욱 진한 크림치즈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느끼 실 수 있습니다.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좋은 재료로 매일 신선하게 굽습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디저트 시트로넬

양재동에 위치한 구움과자점입니다. 프랑스산 발효버터, 동물성 크림, 그리고 발로나 초콜릿을 사용하며, 전문 파티시에가 매일 아침 정성스럽게 준비합니다. 11월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룰루요거트

룰루요거트는 세계 5대 슈퍼푸드, 프리미엄 수제 그릭요거트 전문점입니다. 룰루요거트의 핵심 가치는 사람/자연/건강에 있습니다. '사람'과 '자연'의 힘을 믿기에 96시간의 기다림과 정성 어린 손길만으로 충분함을 매 순간 깨닫습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메멜트

한 번 맛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맛! MEMELT 크림치즈입니다. 메멜트 크림치즈는 국내에서 재배된 신선한 채소만을 직접 다지고 볶아 만들어 풍미가 깊고 진한 맛이 특징입니다. 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특별한 크림치즈를 만나보세요.


상세보기
업체로고

모두의 디저트

'모두의 디저트'는 밀가루와 설탕을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디저트를 굽습니다. 밀가루 대신 아몬드가루, 설탕 대신 0칼로리 대체감미료를 사용합니다. 당뇨환자, 다이어터, 밀가루를 못 드시는 분 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베렉스 커피 로스터스

우리는 커피 퀄리티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로스팅, 컨설팅, 교육 등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영역에서 우리의 파트너에게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함께 성공하는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블랑슈

무방부제천연재료로만든베이비슈 즉석에서제조해서현장판매만가능한제품


상세보기
업체로고

세경상사

안녕하십니까? 저희 세경상사는 우유담은스트링치즈, 100% 국내 농산물을 사용한 메밀스넥과 현미스넥, 꼬마루 수제육포, 100% 착즙음료, 공주밤 등 웰빙에 발맞춘 우수 상품을 종합유통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좋은 상품을 보유하여 고객들을 만족시키겠습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예니퀸즈

100% 쌀로 만든 글루텐프리 쌀디저트 입니다. 쌀 휘낭시에/떠먹는 쌀푸딩/쌀쿠키 를 만들고 있습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이맘주식회사

이맘주식회사는 대표님과 직원들이 마음을 합쳐 고객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고자 한다. 제주 향토 음식인 오메기떡을 오메오메 라는 브랜드 이름 아래 독특한 아이디어와 창의력을 바탕으로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아이스 프리미엄 디저트로 탄생시켰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저스트쿠킷

하이퀄리티의 프리미엄 디저트를 제조하고있는 (주)아이니스푸드 국내 머랭쿠키 열풍을 일으킨 1세대업체로 다양한 디저트에대한 연구를 통해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있는 제조유통사 입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케어바이미

'행복은 나로부터' 본연의 아름다운 피부와 바디를 만들수 있는곳, 수많은 여배우분들과 셀럽분들이 찾아오시고, 전문과정을 거친 뷰티스타일리스트에게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맞춤트리트먼트를 받아볼수 있는 트랜디한 에스테틱!


상세보기
업체로고

파이가게

`


상세보기
업체로고

한얼 영양 간식

동결건조 영양 디저트를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상세보기
업체로고

허니딜라이트

안녕하세요. 신촌에서 디저트카페를 운영중인 허니딜라이트 입니다. 저희 허니딜라이트는 최고급 재료와 최선의 정성을 들여 평범함 일상속에서 달콤함 기쁨을 줄 수 있는 디저트를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눈도 입도 즐거운 디저트와 함께 허니딜라이트에 녹아보세요❤️


상세보기